Web Analytics
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가이드

나의 자기계발 도우미

by 자기계발도우미 2023. 3. 8.

자기 계발에 대해 좀 더 깊게 생각하고 

자기 계발을 위해 도움이 될 만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블로그를 개설하였습니다.

제가 누구를 가르치거나 조언을 할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이 블로그는 제 자신을 도와주는 도우미가 될 예정입니다.

 

저는 자기계발이 현재 상황에서 부족함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향상해 자아실현을 하면서,

최종적으로 자신의 부족함과 어려움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도구인

'돈'을 버는 것이 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미 회사를 다니며 월급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인으로서 있는 돈에는 한계가 있으며,

직장인으로서 사용할 있는 시간 역시 한계가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것들을 더욱 빠르고 좋은 것으로 갖고 싶어서

가만히 있을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저는 능력과 지식이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다른 성공한 사람들의 능력과 지식을 받아들이며,

방식을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핵심 습관들을 모아서,

습관을 지키기 위한 서비스나 서비스를 만들거나,

어떤 아이디어에 관점을 더해 나은 아이디어를 만들어 계획입니다.

 

이에 대한 많은 비판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자기계발 시작부터 유지까지 시리즈

 

자기계발, 시작은 환경설정

어려운 자기계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제 자기계발을 하기로 마음 먹으셨거나 자기계발을 이미 하시고 계신 분들일 것 같습니다. 다른 훌륭한 분들과는 다르게 저는 자기계발에 여러번 실

selfdevhelper.tistory.com

 

 

자기계발, 어떤 것을 해야할까?

환경설정 후 진짜 시작 자기계발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환경설정을 해야합니다. 환경설정이 끝났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람마다 원하는 자기계발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selfdevhelper.tistory.com

 

 

자기계발, 어떻게 지속할까?

환경설정, 자기계발 선택, 그리고... 자기계발을 하기위해 환경설정을 하고 어떤 자기계발을 할 지 선택해서 시작을 했으면 다음 날부터는 반복을 해야합니다. 처음 시작하고는 시작을 다짐한

selfdevhelper.tistory.com

 

댓글